확대 l 축소

안호영 의원, 완주군민과 함께하는‘물관리 현장설명회’개최

안호영의원, “완주군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농업용수 관련 주민 민원사항 청취 할 것”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안호영 의원은 27일 14시 소양면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완주군 농업인들과 함께 ‘안호영의원과 함께하는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설명회에는 전북도의회 윤수봉 도의원,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 등 군의원 전원을 비롯해 김완중 한국농어촌공사 전주완주임실지사장 등 관계자, 완주군 관계자, 완주군 이장단협의회, 더불어민주당 완주군협의회장, 완주군 농업인 등이 참석한다.

현장설명회에서는 농어촌공사 전주완주임실지사에서 2023년 영농철 가뭄대책 사업 추진 계획 등 통합 물관리 대책과 물관리 방안 등에 대해 설명을 하고, 완주군 농업인들의 농업용수 관련 민원사항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안호영 의원은 “급변하고 있는 기후변화에 따른 사전 재해 대비를 위해 안전한 농업용수 공급?관리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고, 이에 따른 농업용수 관리 방향 등을 완주군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회 개최 취지를 설명했다.

안 의원은“본격적인 영농철을 앞두고 농업용수 수요자인 농업인들 민원사항을 미리 청취하고 농업용수 관리 방향 등에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대책을 마련하려고 한다”며 “참석을 희망하는 완주군민들 누구나 참석해 애로사항을 얘기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