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평택시 바르게살기 송북동위원회,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KNT한국뉴스타임] 평택시 바르게살기 송북동위원회(위원장 우창곤)는 지난 5일 평택시 전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뜻깊은 행사를 실시했다.

장수사진 행사는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고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하기 위한 바르게살기 송북위원회의 주력 봉사활동으로, 작년까지 총 5회(2018년도 3회, 2019년도 2회) 진행되어 300명이 넘는 어르신들께 기쁨을 줬으며, 2020년에도 총 2회 실시해 150여명의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촬영은 특별히 바르게살기 송북동위원회 사진작가 김영훈 홍보위원과 송탄미용협회 이헌순, 박용연 위원 및 차재금, 이현숙, 연성희, 유영자, 김옥선 원장의 재능기부로 더욱 전문적으로 진행됐으며, 봉사자들의 정성어린 마음으로 행사 내내 어르신들의 입가에 미소가 가득했다.

한기만 송북동장은 “코로나19 사태 등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바르게살기운동 송북동위원회 위원님들의 노력에 힘입어 올해에도 장수사진 촬영을 무사히 진행하게 됐다”며, “오늘 참여해주신 82명의 어르신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고생해주신 위원님들과 모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마지막 촬영인 2회차 장수사진 촬영은 오는 7월 19일 오전9시 실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평택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