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시흥시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성창열)는 7월 1일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쌀(10kg) 10포대와 방울토마토(1kg) 110팩을 전달 받았다.
이번 후원 물품 전달식은 김장철 주민자치위원장의 쌀(10kg) 10포대, 왕한국 주민자치위원의 유기농법으로 직접 농사지은 방울토마토(1kg) 110팩 후원으로 진행됐다. 후원물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장철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이 무기한 중단되어 있으나 이렇게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무엇보다 기쁘다”며,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왕한국 주민자치위원은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즈음, 직접 농사지은 농산품을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은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애써주고 있는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렇게 후원품까지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가 언제나 하나 된 모습으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여 타에 모범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보도자료출처: 시흥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