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0·11대 회장 신선균, 제12대 회장 신기화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남양주시지회는 21일 금곡동 남양주시새마을회관 4층 대강당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이상기 남양주시의회 부의장, 도·시의원,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 지역 내 기관·단체장과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0개 단체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신선균 이임회장은 공로패와 감사패를 받으며 지난 4년간 여성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제12대 회장으로 취임한 신기화 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여성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며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를 실천하겠다.”라며 “남양주시 여성단체협의회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여성의 권익 증진과 사회봉사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 신선균 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롭게 취임하신 신기화 회장님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여성이 안전하고, 자아를 실현할 수 있는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여성단체의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단체 간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양성평등 기금 사업 및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 등 성평등 실현과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