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수택3동, '정♡나눔' 사업 협약식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영행, 공공위원장 이영희)와 ‘농협구리공판장 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조합장 배진수)’는 18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정♡나눔"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농협구리공판장 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 배진수 조합장 등 5명의 조합원들과 수택3동장,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영행 민간위원장 및 위원 등이 참석했다.

수택3동의 "정♡나눔" 사업은 관내 중장년 1인 가구를 대상으로 밑반찬, 생필품 등을 제공하고 대상자들이 그 중 원하는 물품을 선택해 가져갈 수 있게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2019년부터 3년째 운영하고 있다.

‘우리끼리나눔회’는 지난 7월부터 주 1회 신선한 제철 과일을 후원 중이다. 수택3동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기적으로 제철 과일을 후원받아 "정♡나눔" 사업 대상자인 중·장년 1인 가구의 영양 불균형 해소 및 식생활 안정 도모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우리끼리나눔회 배진수 조합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희가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영행 민간위원장은 “이번 협약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더 많은 후원기관이 나올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널리 홍보하고 자원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