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제11회 파주시 예쁜간판·공공디자인 공모전 응모기간 연장


[KNT한국뉴스타임] 파주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제11회 파주시 예쁜간판·공공디자인 공모전’ 응모기간을 3개월 연장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정책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공모자들의 작품 제작에 많은 제약으로 공모신청의 어려움이 예상돼 다수가 참여할 수 있도록 공모전 응모기간을 당초 6월 30일(화)에서 9월 29일(화)까지 연장한다.

제11회 파주시 예쁜간판·공공디자인 공모전에서는 그동안 공개되거나 설치된 적이 없는 벽면 이용 간판, 돌출간판, 파주시 관광홍보 교통수단 이용 광고물 등 창작 간판 부분, 기존에 설치된 간판 중 우수간판, 공공시설물인 이동식화장실디자인 등 3개 분야를 접수한다. 수상작은 공공디자인 진흥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대상(파주시장상)3점과 최우수상 등 총 18점, 총 상금 1천만 원을 오는 11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김찬호 파주시 도시경관과장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공모전에 대한 관심이 상대적으로 저조가 예상됨에 따라 기간 연장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시민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쾌적한 파주시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제출양식 및 응모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도시경관과 광고물계획팀(☎031-940-59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파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