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팔당수력발전소, 저소득 복지취약가정을 위한 ‘팔당대첩 프로젝트’사업 협약식 진행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에서는 지난 16일 한수원㈜팔당수력발전소(소장 박승철)와 저소득 복지취약가정을 위한 ‘팔(販)당(堂)대첩(大?)프로젝트 지원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수원㈜팔당수력발전소는 남부희망케어센터에 지원 사업비로 4,0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남부희망케어센터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약속했다.

저소득 위기가정을 위한 ‘팔당대첩 프로젝트’는 이용자들의 기본적인 의식주를 충족하는 데 꼭 필요한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기획됐으며, 지역 내 마트에서 직접 선택해 생필품을 구입하는 방식의 희망푸드마트 사업, 열악한 주거지를 수리해 주는 주거환경개선사업,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 밑반찬 지원 사업 등의 사회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박승철 소장은 “다양한 분야의 사회복지사업이 추진됨에 따라 더 많은 이웃들에게 폭넓게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한수원㈜팔당수력발전소와의 꾸준한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에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수원㈜팔당수력발전소는 지난 2013년부터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남양주시 남부 권역 복지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