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성기 가평군수, 2022년 가평군 1호로 나눔리더 가입

15년간 매월 기부..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 몸소 실천해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김성기 가평군수가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에 2022년 가평군 1호 나눔리더로 가입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 130번째 나눔리더가 된 김성기 가평군수는 16일 가평군청에서 가입식을 가졌으며 김성기 가평군수,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지난 2007년 8월부터 15년 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매월 기부해 꾸준히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기부누적 횟수도 215건에 달한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나눔을 선도하는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가평군의 나눔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 노력하겠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기부소감을 밝혔다.

이에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 본부장은 “김성기 군수님의 나눔실천으로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가평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성금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나눔리더는 100만 원 이상 일시 또는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개인이 가입 할 수 있는 정기기부 프로그램으로 가평군에는 2022년 2월 현재 13명의 나눔리더가 있으며, 전화로 문의하여 가입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