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여주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청소년가족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오월, 가정의 달 『꽃놀이 한 Day 』’

[KNT한국뉴스타임] 여주시 여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위축된 청소년들을 위해 가정 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 내에서 자녀와 함께 꽃놀이를 할 수 있도록 플로리스트 초급 과정(라운드스타일센터피스, 하트센터피스, 꽃바구니 꾸미기) 가족프로그램을 3회에 걸쳐 무료로 실시한다.

여주지역 초등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청소년을 포함한 3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여주시청소년 홈페이지에서 5월 14일(목) 오전10시부터 선착순 접수한다.

각 활동에 따른 꽃놀이 키트를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지급할 계획이며, 선정된 청소년 가족이 마스크 착용 후 차를 타고 여주청소년문화의집 방문하면 담당 지도자가 주차장에서 ‘꽃놀이 키트’를 나눠 줄 예정이다.

여주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청소년들에게 놀이, 체험 등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제공하여 청소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청소년들의 의미 있고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지도사 전은정(031-886-0546)으로 문의하거나, 여주시청소년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여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