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교하중앙공원 시설개선안’주민 의견 설문조사 실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파주시는 교하중앙공원 설계안에 대한 주민의 선호도 조사 및 의견 수렴을 위한 설문조사를 17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

시는 ‘교하중앙공원 공원조성계획(변경) 및 실시설계용역’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주민의 만족도를 조사하고, 공원이용객이 선호하는 시설을 파악하여 계획안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올해 하반기에 착수 예정인 교하중앙공원 시설개선사업에 앞서 실시하는 것으로, 개선안에 대한 설명 영상과 함께 계획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묻는 내용이다. 관련 영상은 시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며, 파주시 홈페이지 및 교하중앙공원과 인근 아파트단지, 교하동, 운정1·2·3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주민에게 홍보한다.

파주시는 조사 결과에 따라 선호도가 높은 시설을 중점적으로 설계에 반영하고, 주민 선호도가 낮은 시설의 경우 계획안을 재검토할 예정이다. 또한, 실시설계 용역 과정 중 지속적으로 주민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여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하중앙공원 시설개선안을 수립할 방침이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교하중앙공원 시설개선안 수립 과정에서 주민 의견을 설계에 반영해 공원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요 시책사업 추진 과정에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