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한국한센복지협회, 천천먹거리촌 상인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한센병 사업과 협회 발전, 천천먹거리촌 활성화 등 기여 공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이 지난 10일 한센병 퇴치, 예방과 장애인에 대한 의료적, 사회적 재활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한국한센복지협회로부터 도민의 보건,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전달식에서 한국한센복지협회 김인권 회장은 “박옥분 의원께서 그간 의정활동을 통해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보건사업에 투신하여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책임을 다해주셨다”며, “특히 한센사업과 협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셨기에 감사의 뜻을 담았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앞선 9일에는 수원시 천천먹거리촌 상가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천천먹거리촌 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기도 해 지역사회 발전에 눈부신 성과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옥분 의원은 “지방의원의 역할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개선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지역밀착형 의정을 펼치기 위해 노력해온 것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건강과 생활 안정 등 도민들이 가장 기본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항상 노력하고 고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