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박덕동 의원, 학교 민원 해결을 위한 현장 확인

광주오포초등학교를?방문하여 학교 현안 및 환경시설물을?살핀 후 문제해결을 ?위한?논의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박덕동(더민주, 광주4)의원은?14일?경기도의회 광주상담소로 접수된 민원을?해결하기?위해?광주오포초등학교를?방문하여 학교 현안 및 환경시설물을?살핀 후 문제해결을 ?위해?논의했다.

이날 학교 현장에는 박덕동 도의원을 비롯하여?오포초등학교 교장 및 학교 관계자,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장 및 교육청 관계자, 오포초등학교 학부모운영위원장등이 참석하였다.

이동섭?오포초등학교?교장은 학교의 현황과 노후화된 체육관?시설?등에 대한 개선사업으로?체육관?내부의 벽면 보수?및 체육활동 시?유리창 파손을 막기 위한 시설?개선공사,?아이들의?등하굣길?경사로의?계단화 등 정비사업이?시급하다고 말했다.

?학교 현장을 살펴본 박덕동 의원은 “시설 현황을?직접 보니 생각보다 문제가 심각하다”며, “최근 들어?미세먼지 발생 등의 대기오염이 심각해짐에 따라 학생들의 실외활동을 대체할 수 있는?체육관의 보수공사 시행으로?안전사고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학생들이 활발하게 실내활동을 할 수 있도록 관계자들과 협의하여 예산반영 및?개선사업의 원활한 시행을 위해?지속적으로?관심을 갖고?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