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지비에스글로벌(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햅쌀 10kg, 90포 후원물품 전달


지비에스글로벌(주)은 지난 14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재가 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햅쌀 10kg, 90포를 전달하였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재가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태빈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게 되었으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비에스글로벌(주)는 하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눔과 상생을 실현하며 꿈을 키워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 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