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6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나눔 이웃’에 동참한 연세바른치과(원장 김동성)에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하남시 망월동(미사역타워 7층)에 위치한 연세바른치과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치아를 살리는 바른 진료를 시행하고 있는 곳이다. 연세바른치과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일시후원금을 전달하고 매달 일정금액의 정기후원을 약속하였다. 후원금은 하남시 재가장애인의 맞춤형 복지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동성 원장은 “하남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알게 되었다.”며 “좋은 기회를 통해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하남시 장애인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나눔은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하남시 장애인들에게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나눔 이웃’이란 하남시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사업장을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사업장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연말정산 시 기부하신 금액에 대해 전액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나눔 이웃’ 현판을 제공한다. 나눔 이웃 가입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