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는 이달 29일에 진행될 ‘하남시 장애인평생교육을 위한 한걸음’ 워크샵 참여자를 모집한다.
‘하남시 장애인평생교육을 위한 한걸음’은 하남시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장애인 평생교육 역량강화 워크샵으로 장애인평생교육의 이해, 장애인평생교육프로그램 개발, 장애인평생교육정책과 최근동향에 대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워크샵은 하남시 장애인 평생교육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장애인 평생교육 관련 종사자 및 강사, 유관기관 단체, 하남시민 등 평생교육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강의는 국립특수교육원 장애인평생교육진흥센터장 김태준, 한국평생교육컨설팅협회장 윤규원 강사가 맡아 진행해주며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를 고려하여 비대면 실시간 zoom 강의로 진행된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하남시 장애인 평생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하남시민과 더불어 평생교육 강사, 종사자들이 장애인 평생교육에 대해 관심을 갖고 더욱 발전 시킬 수 있도록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앞장서겠다” 라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하남시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위한 평생교육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남시 장애인평생교육 역량강화 워크샵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