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남스타트업캠퍼스, 하남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한국뉴스타임=명기자] 하남스타트업캠퍼스가 하남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제1기 참여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하남시 바이오헬스 스타트업의 성장 가속화를 위해 추진하는 이 사업의 모집기간은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이다.

이어 서류평가(9월 27일)와 면접평가(9월 30일)를 거쳐 10월 5일 최종선발 결과를 발표한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10월 5일부터 12월 27일까지이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모델 진단 ▲그룹 멘토링 ▲1:1 멘토링 및 데모데이 ▲글로벌 진출 지원 등 스타트업의 사업 성장력 및 지속 가능성 확보를 위해 지원한다. 종합적 지원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성장 가속화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 대상은 하남시 내에 거점공간을 보유한 창업 3년 이내의 바이오헬스 기업이다.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은 3개월의 진행 기간 동안 관련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사업의 현 상태를 진단하고 후속 전략을 세우는 등 규모 확장을 위한 실질적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이학수 하남도시공사 사장은 “하남시와 도시공사는 하남스타트업캠퍼스 운영을 통해 바이오헬스 분야 우수한 스타트업들에게 다양한 지원사업과 전문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하남형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을 통해 바이오헬스 기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헬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하남도시공사로 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