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하남시청소년수련관은 8월 하남시 위례도서관 및 하남시청소년수련관 공간을 활용해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 전시회는 하남시 위례도서관 및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된다. 하남시 위례도서관 내 작품 전시는 8월 9일부터 한 달간 위례도서관 3층 전시 공간을 통해 운영된다. 하남시 위례도서관에는 '나는야 창작그림작가'강좌의 청소년 작품(캔버스·푸어링아트 등)이 게시될 예정이다.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작품 전시는 8월 14일부터 31일까지 하남시청소년수련관 1층 코웍스페이스에서 운영된다. △미디어리터러시 △나는야 창작그림작가 △나는야 그림책작가 △글 꽃피는 캘리그라피 △나를 담은인형(무스토이) 강좌 등 다채로운 작품이 하남시민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수련관은 2021년 평생교육 강좌 사업의 운영 목표로 참가 수강생의 학습 결과물을 보다 많은 시민에게 공유할 수 있는 지원 체제를 마련하고자 한다. 해당 목표를 기반으로 수강생들의 학습 결과물을 전시회 운영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학업 성취감 증진 및 지역 내 소속감 확보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하남시청소년수련관은 전시를 관람하는 하남시민의 작품 이해를 돕고자, 작품 전시와 함께 수강생들의 작품 소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