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성원 의원, 경기도당위원장 후보 등록! 정권교체 최전선 경기도, 김성원이 승전고를 울리겠습니다!

‘능력이 검증된 재선 김성원’, 2022년 대선 승리 이끌겠다!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국민의힘)은 16일 ‘능력이 검증된 재선 국회의원 김성원, 정권교체 최전선 경기도에서 승전고를 울리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선거 후보로 등록했다.

김성원 의원은 “백신 예약을 위해 국민을 모니터 앞에 몇 시간씩 대기시키는 정권, 길 위에서 땡볕을 쬐며 수 백 미터를 기다려 코로나 검사를 받게 하는 정권, 방역에 협조해 쓰러지기 직전인 소상공인을 나몰라라 하는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고 정권교체 하겠다”고 선언했다.

김 의원은 특히“‘잘하면 내 덕, 잘못되면 국민 탓’하는 문재인 정권을 더는 인내하기 어렵다”며, “文 정권의 무능과 독선을 심판하고, 국민을 불행하게 만드는 오만한 권력은 반드시 쓰러진다는 역사적 교훈을 후대에 남겨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성원 의원은 재선 국회의원으로 당이 어려울 때 자리의 경중을 따지지 않고 일했고, 당 대변인, 조직부총장, 원내수석부대표 등을 경험하며 차세대 정치리더로 인정받아왔다.

김 의원은 文 정권의 실정에 쓰러져 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데 경기도가 최전선에서 승리해야 한다며 네 가지를 약속했다.

첫째, ‘능력이 검증된 재선 김성원’이 대선을 승리로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20년 만에 대선과 지방선거가 동시에 열리는 2022년, 당 대변인과 조직부총장, 원내수석부대표 등 재선 국회의원으로 할 수 있는 핵심 요직을 두루 경험해 어떻게 싸우는지 알고, 어떻게 이기는지 잘 아는 김성원이 출마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밝혔다.

둘째, ‘이길 줄 아는 김성원’이 지방선거 지원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약속했다.

경기도당은 59개의 당원협의회가 속한 전국 최대의 당 조직으로 2018년 지방선거를 비롯해 최근 4번의 전국 선거에서 경기도가 패한 것이 4연패의 결정적 요인이었다며, 내년 지방선거의 공약 컨설팅과 선거운동 가이드 및 선거 로드맵 작성 등 선거에 관한 모든 정보를 경기도당에서 지원해 출마 희망자가 불편함이 전혀 없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셋째, ‘스마트한 김성원’이 스마트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비대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당협위원장 및 당원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경기도와 국민의 지지기반을 넓힐 수 있는 정책을 함께 발굴하며, 더 나아가 온라인 선거 조직으로 확대해 공약준비와 네거티브 대응 등 개방과 소통 중심의 스마트한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넷째, ‘젊고 깨끗한 김성원’이 변화와 쇄신을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눈치 보며 계파에 줄 서지 않고 지난 5년의 국회의원 활동기간 동안 강한 추진력으로 일로써 인정받아 왔고, 국민 여러분께서 국민의힘에 보내주신 ‘변화’에 대한 열망과 ‘쇄신’에 대한 요구를 잘 받들어 일 할 사람이 바로 김성원이라고 강조했다.

김성원 의원은 “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서는 경기도가 최전선에서 승전고를 울려야 한다”며, “능력이 검증된 김성원이 경기도민·당원동지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