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취·창업특강

취업과 창업의 갈림길에서 나만의 길 찾는법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에서‘취업과 창업의 갈림길에서 나만의 길 찾는 법’직업훈련 프로그램을 5월 9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취업과 창업의 갈림길에서 나만의 길 찾는 법’강좌는 창의적 미래 설계법, 혁신 인재의 3가지 조건 등의 내용으로 오상익 강사(오간지 프로덕션 대표)의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는 이달 27일부터 5월 6일까지이며,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은 누구나 접수 가능하고, 12명 선착순(관내 청년 우선)으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의왕시 홈페이지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kjsj1207@korea.kr ) 또는 방문(의왕시 경수대로 233, 2층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접수하면 된다.

또한, ▲ 5월, 알쓸신청(박진호) / 나만의 콘텐츠를 커리어로 만드는 법(서민규) ▲ 6월, 전직 부사무장이 말하는 승무원 취업 성공기(허지영) / 긴 인생, 이정도 시련쯤이야(류광현) 라는 다양한 주제로 취?창업특강 및 토크콘서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3월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던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비한 청년취업(알쓸신청)’직업훈련 프로그램의 참여자 접수는 5월 1일까지이며, 강의는 5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031-345-271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의왕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