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축산농협, 청평면 대성지점 개점..새롭고 알찬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한국뉴스타임=이명수기자] 17일 가평군 가평축산농협 (조합장 조규용) 대성지점이 개점식을 갖고 영업을 개시하였다.

가평군 청평면 경춘전철 대성리역 건너편에 위치한 대성지점은 경춘전철역 개통으로 유동인구가 증가하고 펜션이 밀집된 지역으로 지역주민과 상가의 금융업무 및 인근 남양주시 거주 고객의 생활권을 대성리로 유도하여 가평군 상권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되었다.

이날 조규용 조합장은 "이번 대성지점 개점을 통해 축협인에게는 풍요로운 미래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고 알찬 서비스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여건속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하는 가평축산농협에 감사드린다. 빠른시일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더욱 더 풍성한 가평군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개점식에는 김성기 가평군수, 조규용 축산농협조합장, 최승수 가평농협조합장, 장기명 산림조합장, 농협중앙회 이유섭 가평군지부장 등 내빈과 가평축산농협 임직원들 및 가평군청 김구태 산업경제국, 안동석 청평면장 등 관계부서장이 참석하여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간소하게 개최되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