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2021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본격 모집


[한국뉴스타임=명기자] 파주시가 ‘2021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2021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는 당초 5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영향으로 10월 28일로 연기됐다. 시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14일부터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등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자원봉사자들은 대회 기간에 ▲경기장 안내 및 운영 ▲관람객 질서 유지 ▲종합안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자원봉사자들에게는 근무복 및 모자 가 지급되며,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한 봉사 활동 시간이 인정된다.

자원봉사자는 경기도민체전에 관심이 있는 만16세 이상 남·여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접수처와 파주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파주시자원봉사센터에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신청하거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현장 접수하면 된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자원봉사자들과 2021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함께 만들어 나감으로써 시민이 주인이 되는 대회를 만들 것”이라며 “파주시 또한 코로나19에 대비한 방역을 최우선으로 준비해 자원봉사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자부심을 가지고 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파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