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웅 감사행사' 진행


[한국뉴스타임=명기자]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6월 4일 국가의 안녕과 번창을 위해 헌신한 호국영웅을 기리는 감사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해 최종윤 국회의원, 방미숙 하남시의장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는 문양수 하남시기업인협의회장의 후원으로 열렸으며 하남시에 거주하는 아동 40명이 직접 만든 무궁화 브로치와 쿠키를 전달해 감사함과 존경심을 전했다.

또한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와 하남이혈센터가 기념사진촬영과 이혈 상담을 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당신이 있었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습니다'라는 행사의 슬로건처럼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영웅들 덕분에 오늘날 우리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께 감사함과 존경심을 전한다. 앞으로도 영웅들의 헌신과 노고를 마음속에 새기며 호국보훈의 역사를 소중하게 잘 가꿔나가겠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행사를 주최한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명은주 관장은 ‘행사를 통해 호국 영웅들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어 대단히 영광스럽다. 우리가 지금 영위하는 행복은 복지관 한 울타리에서 16년을 함께 한 고엽제전우회, 월남참전유공자회 및 국가를 위해 몸 바친 모든 유공자 덕분이므로, 이 역사와 희생이 잊히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