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고양시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박람회 ‘2021 고양가구박람회’를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한다.
경기고양시일산가구협동조합(이사장 강점희)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사장 정세환)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가구가 바뀌면 삶의 가치가 높아진다.’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120여 개의 업체와 300개의 가구브랜드가 참여해 약 700개 부스에서 다양한 가구상품을 선보인다. 국내는 물론 수입 유명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도 참가해 최신 가구 트렌드가 반영된 신상 가구들까지 직접 체험하며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품질 좋은 디자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박람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온라인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고양가구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돼 고양시가 전국 최대의 가구유통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는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2011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가구산업 전시회 ‘고양가구박람회’가 고양시 가구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고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