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는 저출산 인식 개선 및 보육에 대한 인식을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12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전국의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아이들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공모한다.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가정과 어린이집에서의 일상생활 속 영유아들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을 다 함께 공유하여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
출품 사진의 주제는 영유아 자녀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 어린이집 하루일과 내 보육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분소 포함) 체험 및 이용, 영유아, 가족, 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단체기념 사진제외)이 담긴 사진 등으로 미발표된 창작 사진이다.
접수일은 2020년 4월 1일(수)부터 5월 22일(금)까지이며, 수상자는 2020년 6월 17일(수)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7월 9일(목) 진행 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해당 거주지의 인근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평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