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시청소년재단 팽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일진)은 지난 21일 라온고등학교 청소년들 대상으로 “GoodFriends 인성·진로집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GoodFriends 인성·진로집단 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인성과 진로 탐색 수업을 통하여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여 주위의 친구들에게 알려 교우관계가 더욱 더 원만하게 만드는 활동이다.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미래지향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내 장점의 가치는?” 옳고 그름의 올바른 가치판단을 기르자는 “같은 곳을 바라보는 우리”라는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정일진 관장은 “청소년들이 체험할 수 있는 활동이 많이 줄어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 꾸준히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도 함께 어울려서 소통하며 자신의 장점을 찾으며, 타인에 게 공감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즐거움과 가치의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 는 말했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의 내용은 평택원클릭, 꿈길사이트에 등록이 되어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의집 SNS(네이버 밴드,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활동 관련 문의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재)평택시청소년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