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피앤알(대표 최영선)은 지난 24일 동두천시 송내동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손소독제(500ml) 1박스를 송내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다.
㈜이레피앤알 최영선 대표는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필요하여 부모님께 사다드리다가, 문득 우리 주변에도 독거노인 등 손소독제가 필요한 분들이 많겠다는 생각이 들어, 기탁하게 되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기탁 받은 손소독제는 3월 26일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사랑담은 선물상자” 지원대상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레피앤알은 2018년 5월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방역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년에 2회 취약계층에게 무료 및 감면 방역서비스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올해 2월 27일에는 동두천 착한일터 64호로 선정되어 “희망나눔 및 행복드림” 사업 등 나눔복지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최순일 송내동장은 “이렇게 내 이웃을 가족같이 생각하여 나눔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최영선 대표님과 같은 분들 덕분에 코로나19 위기도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송내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나눔 및 지역복지 실천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에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동두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