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여성리더! 연천 문화재로 배워가다' 실시


[KNT한국뉴스타임]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8일 10:00~12:00까지 2021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여성리더! 연천 문화재로 배워가다’라는 제명의 프로그램 첫회를 실시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5개월간 격주(목)로 총 10회가 실시되며 회차 중 2회는 현장 교육으로 이어진다. 지난 2019년에는 40~60대 남성을 대상으로 ‘행복을 요리하는 아빠’의 프로그램 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아빠의 행복한 상을 만들어 내기도 했으며 연이은 올해의 차세대 여성리더 소양 프로그램 기획 추진으로 여성단체 회원과 지역의 차세대 리더로 소양을 갖추고자 하는 여성인재들이 다수 신청하여 모집인원을 초과하는 등 높은 관심속에 시작되었다.

또한 연천의 역사와 문화재에 매료되어 7년 전 연천으로 귀촌하여 지질문화해설사로 활동하며 연천 알리미로 활동하고 있는 철학박사 고희상씨의 수준 높은 강의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날 인선혜 회장은 강의를 맡아준 고희상 강사님께 질 높은 강의로 여성리더로서의 소양과 애향심으로 연천의 충성도를 높여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양성평등이 지역사회에 자리 잡을 수 있을 때까지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며 여성의 인권, 사회참여, 일․가정양립을 위한 사업을 계속하여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연천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