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깨끗한 죽산 만들기 대청소 실시


[KNT한국뉴스타임]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및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지난 29일, 각 단체 회원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깨끗한 죽산 만들기 운동의 일환으로 관내 시가지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시가지 인근 불법 쓰레기 무단 투기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박희수 위원장과 김학봉 위원장은 “깨끗한 죽산 만들기 운동을 통해 관내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을 정화하면서, 청소도 중요하지만 주민들의 올바른 쓰레기 배출 방법 숙지 및 시민의식 개선이 필요함을 느꼈다”며,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해주신 각 단체 임원 및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강광원 죽산면장은 “깨끗한 죽산 만들기 운동에 많은 지역 단체가 관심을 갖고 참여하여 주민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며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및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죽산면은 여러 지역사회단체의 참여를 바탕으로 관내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 및 관광지 인근 등을 깨끗이 가꾸는 깨끗한 죽산 만들기 운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안성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