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의정부시 송산1동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3월 25일 2021년 3월 중 통장협의회 월례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지속적인 연장으로 지난해 5월 이후 대면회의를 진행하지 못해 각종 현안 논의 등 소통이 어려워지자 송산1동 통장협의회는 올 3월부터 비교적 사용이 편리한 네이버 웨일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월례회의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75세 이상 어르신 코로나19 백신 접종,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미신청자 신청 독려 등 시정 홍보와 오는 식목일에 있을 희망의 숲 조성 기념식수 행사 협조 안내가 있었다.
박종훈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오랫동안 회의를 개최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온라인을 통해서 각 통장님들께 신임 협의회장으로 인사도 드리고 의견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백신 접종으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수 송산1동장은 "처음으로 통장님 모두를 온라인 회의를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고, 동 현안사업에 대한 통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국가적으로 아주 중요한 사안인 75세 이상 어르신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의정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