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2021년 4월 20일,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인식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2021 장애인식개선 UCC&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신청은 장애인 인식개선의 내용을 담은 순수 창작물로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가능하며,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품을 첨부하여 접수 가능하다. 영상물은 장애인식개선 관련 주제로 작품 길이는 1분~4분으로, 영상(AVI, WMV, MP4, MPEG 등)을 제작해야하고 슬로건은 20자 이내(국문 띄어쓰기 포함)로 작성해야 한다.
공모기간은 3월 19일~ 4월 8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4월 20일(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및 수상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심사를 통해 UCC분야는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3명)과 슬로건분야는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 장려상(5명)과 입선 10명에게 상품권을 수여한다. 이외에도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4월 20일 장애인의 날 기념 ‘영상상영 및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며, 유투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수상작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사업 및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보도자료출처: 하남시장애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