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파주시가 3월부터 파주쌀 통합브랜드 한수위 파주쌀을 집중 홍보한다.
이번 한수위 파주쌀 홍보는 새롭게 구성한 관용차량 랩핑, 지하철 라이트박스를 추가했다. 파주쌀 입점 대형마트, 수도권 버스 랩핑, 파주시 지역 택시 랩핑, G버스 내 LCD모니터, 서울 도심권역 옥외LED 전광판 8개소 등 7개 매체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한수위 파주쌀의 우수성을 체계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시는 최고 품질인 한수위 파주쌀을 체계적으로 집중 홍보해, 대한민국 대표 쌀 브랜드로 한 차원 높게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파주시는 경기북부 10개 시·군 쌀 생산량의 38%를 점유할 정도로 대표적인 쌀 생산 지역이다. 2014년 158억 원을 투입해 전국 최대 규모인 파주시통합미곡종합처리장을 조성했고 매년 2만 톤 이상 한수위 파주쌀을 판매하고 있다.
장흥중 파주시 농업정책과장은 “앞으로 쌀 광고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고 다채로운 홍보와 쌀 소비 촉진 캠페인 등 대내·외적으로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조선시대 임금께 진상됐던 파주쌀의 옛 명성을 되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파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