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장, 취임식 개최!

8대 이미원 협의회장 취임, 수석부회장에 박인선, 여성회장에 이기정 선임

[KNT한국뉴스타임]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에서는 지난 17일 양평군 평생학습센터에서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 임원진과 회원들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참석자 간 거리를 유지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지난 2월에 열린 대의원 총회에서 이미원 협의회장을 제8대 협의회장으로 추대한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는 박인선 수석부회장, 이기정 여성회장 또한 함께 임명했다.

이미원 협의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껏 아낌없이 지원과 격려를 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도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양평군을 만들어나가는데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미원 협의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가 우리 고장 양평을 성숙한 민주시민 사회로 선도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지역사회발전에도 적극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는 경기복지재단의 양평유치를 위한 퍼포먼스 함께 진행됐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양평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