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백석도서관, 어린이 독서클럽 '생각이 주렁주렁' 4월 3일부터 운영


[KNT한국뉴스타임] 고양시백석도서관은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독서클럽 ‘생각이 주렁주렁’을 오는 4월 3일부터 운영한다.

어린이독서클럽 ‘생각이 주렁주렁’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주제의 책을 읽은 후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말로 표현해보고 참가한 어린이들끼리 의견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한우리열린교육 집필연구원 및 도서선정연구원인 강희경 강사가 진행을 맡아, 오는 4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1, 3주 토요일 오전 10시마다 총 8회에 걸쳐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4월 3일 ‘내 장점은 뭘까?’ ▲4월 17일 ‘뒷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까?’ ▲5월 1일 ‘나쁜 버릇을 고쳐야 하는 까닭은?’ ▲5월 15일 ‘가족과 함께 무엇을 하고 싶을까?’ ▲6월 5일 ‘잘못을 뉘우치는 나만의 방법은?’ ▲6월 19일 ‘경쟁은 도움이 될까?’ ▲7월 3일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하고 싶은 것은?’ ▲7월 17일 ‘환경과 개성을 살리는 착한 소비가 뭘까?’ 등 각 회차마다 새로운 주제의 수업이 다채롭게 이어진다.

신청은 3월 18일(목)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초등학교 1~2학년 12명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고양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