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연천군 청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산사랑나눔' 후원자에 감사 서한문 발송


[KNT한국뉴스타임] 연천군 청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산사랑나눔’에서 지난 10일 지난해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선뜻 기부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서한문을 발송하였다.

협의체는 올 한해 정기적으로 후원해주신 개인후원자 150여명 및 기업체 20여 개소에 감사한 마음과 함께 접이식 장바구니를 동봉하여 전달하였다.

한편 ‘청산사랑나눔’에서는 후원자들의 성금으로 여름이불 지원사업, LED교체 지원사업, 실버카지원사업, 사랑의 김장김치지원사업, 밑반찬지원사업 등의 사업을 진행하여 청산면의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쓸 수 있었다.

감사서한문에는 “코로나19의 위기속에서도 후원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지역취약계층들이 보다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내용을 담았다.

차상필 청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그동안 청산사랑나눔에 관심을 갖고 응원과 후원을 해주신 덕분에 협의체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돼 감사말씀을 전하고자 올해도 감사서한문을 발송하게 되었다. 올 한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연천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