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여성취업전문기관인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구인 수요가 높은 직종에 대한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중이다. 교육과정은 6가지로 건설 캐드&ERP 전문가, 드론 전문강사 양성, 실버전문사회복지사 실무 양성, 신직업창직진로큐레이터양성, SNS마케팅 사무원 양성과정, 커리어컨설턴트 양성과정이다. 취업의지가 강하고 직업교육훈련에 적합한 미취업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총118명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교육과정별로 상이하다. 건설 캐드&ERP 전문가 과정은 3월 15일부터 4월 16일까지, 드론전문강사 양성 과정은 3월 22일까지, 실버전문사회복지사 실무 양성과정 및 신직업창직진로큐레이터 양성과정은 3월 22일부터 4월 23일까지, SNS마케팅사무원 양성과정은 3월 19일까지, 커리어컨설턴트 실무과정은 3월 18일까지 신청가능하다.
교육기간 또한 과정별로 상이하여 3~6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교육생은 교육 수료 전후에 맞춤형 직업상담, 취업알선, 취업 후 사후관리 등 각종 취업지원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각 교육과정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조하거나 화성여성새일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