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사)하나님의성회 한국선교회에서 사랑의 성금 및 헌혈증 기부


[KNT한국뉴스타임] 고양시는 지난 5일 (사)하나님의성회 한국선교회에서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1천만원과 헌혈증 6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을 비롯해 (사)하나님의성회 한국선교회 고경환 목사, 이정환 사무총장김영태 총무, 한국기독학생연합 이용석 대표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본부장, 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된 사랑의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실질적 도움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의 시민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그리고 헌혈증은 한마음혈액원으로 전달되어 꼭 필요한 고양시민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사)하나님의성회 한국선교회는 덕양구 화정동에 위치한 순복음 원당교회에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선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설립한 사단법인이다.

나눔에 참여한 (사)하나님의성회 한국선교회의 고경환 목사는 “어려울 때 일수록 서로가 돕고 힘을 모아야 한다는 마음으로 사단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으며, 경제적으로 어렵고 지역사회로부터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과 후원이 모여 더불어 함께 행복을 나누는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고양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