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KNT한국뉴스타임]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3일 2021년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 온라인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2020년 사업실적, 결산보고 등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2021년 세입세출 예산 심의·확정, 협의회 활동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학수 부시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사회적 어려운 상황 속에서 관내 취약계층 돌봄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 회원님들의 노력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는 소통의 복지도시 양주가 실현될 수 있도록 계속된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황산 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협의회 모든 사업이 원활히 수행될 수 있게 힘써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협의회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정기총회에 참석한 사회복지시설 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또 어려운 한 해가 시작되었다”며“영상회의로 만나 아쉬움이 크지만, 이번 자리를 통해 사회복지 정보 공유와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 연구와 각종 복지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킴으로써 양주시민의 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복지 법인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