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위기로 체육시설의 운영 축소 및 사업장별 비대면 서비스 제공이 확산되고 있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택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계획은 코로나19 단계별 조정되는 인원 제한 등으로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하고 환경변화에 대응함으로 소비 트렌드에 맞는 고객 홍보 및 지속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공단은 비대면 서비스의 일상화로 고객과 대면하지 않는 언택트에서 온라인을 통한 고객 소통인 온택트로 고객 서비스를 전환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선제적 서비스를 구축하겠다고 하였다.
실행방법으로 공단은 2021.02.19. 유튜브에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채널을 개설하였고 의정부시 스포츠센터 회원들을 위하여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강습을 강사들이 직접 제작하여 게시하였다. 또한 이동지원센터 신규회원 이용방법, 공영주차장 앱 서비스 안내 등 부서별로 사업 특성에 맞는 동영상을 자체 제작하여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을 통한 화상 회의 등을 통하여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강습생들과의 소통도 증대하겠다고 하였다.
임해명 이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적극적으로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시민들께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고 개발해나가며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의정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