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여주시, 여흥동행복마을관리소 2월 운영위원회 개최!


[KNT한국뉴스타임] 여주시에서는 2월 22일 14시 여흥동행복마을관리소에서 김관수위원장 및 위원, 간사,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여흥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2월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여흥동 행복마을관리소가 2021년 1월 근무개시 이후 처음 개최되는 운영위원회로 위원과 새로 채용된 근무자들 간의 소개와 2020년 활동자료집을 바탕으로 그간 추진활동 보고와 2021년 사업 안내 및 지역문제해결, 안건 협의 순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한동안 개최되지 못했던 여흥동 행복마을관리소 운영위원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운영위원회는 행복마을관리소 운영 방안 및 지역특색 임무 발굴, 주민 의견 수렴 등을 통해 시민의 안전과 취약계층 생활불편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행복마을관리소는 지역밀착형 안전 순찰 활동, 아동안심 등·하교 서비스, 취약계층 간단집수리, 환경개선 등 지역의 안전도모와 생활 편의를 지원하는 기능을 하며, 경기도 지원으로 추진한다.

김관수 운영위원장은“여흥동 행복마을관리소가 올해 3년 차에 접어들면서 그동안 많이 애써주신 행복마을관리소 근무자들로 인해 여흥동 주민의 복지체감도가 증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행복마을관리소가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근무자 및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여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