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고양시 자살예방센터는 청년층 자살예방을 지원할 청년 서포터즈 ‘함께할고양’ 2기를 오는 22일부터 3월 5일까지 모집한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고양시자살예방센터의 청년서포터즈 ‘함께할고양’은, 청년층의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청년들이 자살예방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청년서포터즈 ‘함께할고양’ 2기는 생명존중, 자살예방, 정신건강에 관심이 있고 서포터즈 활동에 의지가 있는 20~35세 청년층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청년서포터즈 ‘함께할고양’은, 생명지킴이교육 참여와 함께 자살예방과 인식개선을 위한 온라인 홍보 활동, 캠페인 운영 등의 활동을 통해 고양시자살예방센터의 다양한 자살예방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2기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이며, ▲청년서포터즈 위촉장 및 수료증 발급 ▲생명지킴이교육 이수증 발급 ▲자원봉사활동시간 부여 ▲우수서포터즈 시상 및 대외표창 추천 등의 활동 혜택이 주어진다.
청년서포터즈 ‘함께할고양’ 2기 신청을 원하는 청년은 고양시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행사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3월 16일에 고양시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고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