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성시 도서관, 2021년 정기 독서프로그램 및 강사 모집


[KNT한국뉴스타임] 안성시 도서관에서는 시민대상 상?하반기 독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오는 2월 14일까지 ‘2021년 정기 독서프로그램 및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1년 도서관 정기 독서프로그램은 6개 공공도서관(중앙, 공도, 보개, 진사, 일죽, 아양)에서 4월~6월, 10월~12월에 10주씩 운영될 예정이며, 유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독서, 동화구연, 문화, 역사 등 4개 교육 분야, 총 32개 강좌를 개설할 계획이다.

강사 지원 자격은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관련분야 강의경력 2년 이상으로, 비대면 강의로 변경 시에도 강의가 가능하여야 한다.

지원자는 강의분야 및 대상, 도서관을 선택하고 지원서와 강의계획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여야 하며, 1인당 최대 3개 과목까지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14일까지 도서관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에 한하여 중앙도서관 사무실로 방문 제출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1차 서류 심사 후, 2월 24일 2차 면접을 거쳐, 26일 선정할 예정이다.

공정자 도서관과장은 “올해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 개설을 위하여 운영과목을 한정하지 않고 분야로만 구분하여 모집하는 만큼 해당 분야의 우수한 강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안성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