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1 김포시 지역기업 멘토단 출범 간담회 개최


[KNT한국뉴스타임] 김포시는 지난 1일 『2021 김포시 지역기업 멘토단』의 출범을 알리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포시 일자리경제과장, 김포상공회의소 사무국장을 비롯해 2021년도 멘토단을 이끌어갈 12명의 멘토위원이 한자리에 모여, 2021년도 멘토단 운영방침과 사업방향에 대한 고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포시 지역기업 멘토단’은 고용노동부 신중년 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김포상공회의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추진하고 있다.

12명의 다양한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단은 마케팅·홍보에서부터 재무·인사 및 공장혁신·수출실무에 이르기까지 관내 기업을 상대로 컨설팅 활동을 하며, 기업 성장의 밑받침이 될 예정이다.

황규만 일자리경제과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시장에 김포시 기업멘토단이 새로운 활력이 될 수 있도록 힘써주길 바란다”면서 “기업멘토단이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진홍 멘토위원은 “다년간 재무회계 분야 등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이 당면한 과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포시 지역기업 멘토단의 멘토링에 참여를 원하는 관내 기업은 김포상공회의소에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김포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