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산시 수암도서관, 예비 초등생·초등 저학년 대상 겨울방학특강 진행

수암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2일부터 선착순 접수

[KNT한국뉴스타임] 안산시 수암도서관은 다음달 17~26일 유아 및 초등 1~3학년을 대상으로 줌 프로그램을 활용한 ‘2021년 겨울방학특강’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특강 프로그램 가운데 ‘진짜 일학년이 되는 그림책 생활’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그림책 읽기 강의로, ▲책가방 지키는 비법 ▲나와 다른 친구 이해하기 ▲친구 사귈 때 필요한 것 등 슬기로운 학교생활을 상상하며 배울 수 있다.

또한 공예, 클레이, 북아트 등 책과 연계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

‘슬기로운 그림책 생활’ 특강은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이 학교에서 공부할 내용을 그림책과 독후활동으로 배울 수 있는 강의다. 스토리텔링 그림책과 보석십자수, 클레이, 종이접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교과 공부를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다.

겨울방학특강은 기간 내 수요일과 금요일에 각각 총 4차시로 진행되며, 수강료 없이 유아반은 5천원, 초등반은 1만원의 재료비만 내고 수업시작 전 도서관에 방문해 재료를 수령하면 된다.

접수는 다음달 2일 오전 10시부터 수암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으며, 특강 및 궁금한 사항은 감골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암도서관 관계자는 “신나는 방학기간에 코로나19로 집에만 있어야하는 아이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초등학교 입학과 개학을 앞둔 아이들이 그림책도 읽고 재미있는 만들기도 하며 즐거운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안산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