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시흥시 ㈜사계절시스템, 설날 명절 맞아 연성동 관내 어려운 이웃에 훈훈한 기부


[KNT한국뉴스타임] 연성동행정복지센터로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사계절시스템은 1월 21일 연성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로운 설날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쌀 10kg 45포대(130만원 상당)를 1%복지재단을 통해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했다.

㈜사계절시스템 임용구 대표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매년 꾸준하게 설과 추석이 되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해 왔다. 지역 내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마다하지 않고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쌀은 설 명절을 맞아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행복꾸러미 사업’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라면, 떡국떡, 육수, 한과, 김 등으로 구성했다.

꾸러미는 기존 수급자 및 장애인연금대상자 등 공적급여 대상자뿐 아니라 2021년 연성동 마을복지계획 사업인 “연성동 YOU&I 행복이음 사업” 대상자 중심으로 꼭 필요한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임용구 ㈜사계절시스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조금이나마 풍족한 설날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매년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렇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연성동에서 이런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시흥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