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김상호 하남시장은 지난 30일 시청 상황실에서 이웃돕기 우수 후원자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하남 사랑愛 나눔모금 및 코로나19 특별모금 이웃돕기 활동에 앞장선 후원자들에게 예우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최근 3년간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 정기 후원자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활발한 기부 활동에 앞장선 후원자를 이웃돕기 우수 후원자로 선발했다.
이날 시는 ▲하남시민회 백남홍 회장 ▲청운사 박청운 주지스님 ▲새노래명성교회 고은범 담임목사 ▲㈜서현뷰티코스메틱 김상현 대표 ▲㈜맥스코리아 추봉식 대표 ▲㈜파우 최미화 대표 ▲㈜도래 박혜상 대표를 이웃돕기 우수 후원자 감사패를 수여했다. 수여식에 참석하지 못한 ㈜캐드원 김승환 대표는 개별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하남시민회 백남홍 회장은 매년 상ㆍ하반기 2회씩 성금과 백미, 생필품선물세트 등을 기부해왔으며, 청운사의 박청운 주지스님은 매년 명절 때 정기적으로 성금과 백미를 기부해왔다.
새노래명성교회의 고은범 담임목사, ㈜맥스코리아 추봉식 대표, ㈜캐드원 김승환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방역물품들을 기부해 나눔을 실천해왔다.
또 화장품 업체인 ㈜서현뷰티코스메틱ㆍ㈜파우ㆍ㈜도래는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김상호 시장은 “우리 하남시에 대한 후원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도움의 손길 덕분에 29만의 하남시가 살기 좋은 따뜻한 도시가 되어간다”며,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도시를 만드는데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하남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