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여주시,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불우이웃돕기(1억원) 성금기탁


[KNT한국뉴스타임] 여주시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지역경제 침체에도 불구하고 매년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여주시는 상거동 소재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가 12월 24일 여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부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기탁된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여주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2007년 여주에 개점한 이후 매년 저소득층/노인 사회복지사업과 자원봉사, 불우이웃돕기, 지역민 우선 채용 등에 앞장 서 고 있다.

특히 여주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후원을 통한 여주시 농특산물 홍보는 물론 각종 문화행사 및 유관단체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하게 벌이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연간 천만명의 쇼핑객이 방문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로 쇼핑 메카 지역으로서 지역 관광 산업 매출 증대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우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1억 원이라는 큰 돈을 기탁해 주신 신세계사이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주민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여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