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정부시, 안병용 시장 '언택트 응원 영상 촬영'

현장 응원 불가에 따른 배구·바둑경기 응원 위해

[KNT한국뉴스타임]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12월 22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의정부시의 명예를 걸고 출전 중인 배구와 바둑 현장 응원이 어렵게 됨에 따라 영상 및 사진으로 언택트 응원 촬영을 실시했다.

안 시장은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에 대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좋은 성적으로 우리 의정부 시민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주고 있어 현장 응원이 어려운 팬 여러분을 대신해 영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며 “도드람 2020-2021 V-리그 시즌 끝까지 부상 없이 좋은 경기를 보여주어 의정부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KB국민은행 바둑리그 바둑메카 의정부 팀에 대해 “KB국민은행 바둑리그에 처음 출전한 바둑메카 의정부팀이 신흥강자로 떠올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의정부시민들에에 큰 희망이 되고 있다”며 “의정부시민을 대신해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아 영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마지막까지 최고의 기량으로 의정부시민에게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촬영한 영상 응원메시지는 배구경기가 열리는 의정부체육관에서 방영해 응원할 예정이며 바둑의 경우 바둑메카 의정부팀 단톡방 등에 탑재해 응원할 계획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의정부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