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1. 파주사랑! 희망나눔! 온(溫)택트 모금방송 진행


[KNT한국뉴스타임] 파주시는 22일 14시 ‘파주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파주사랑! 희망나눔!온(溫)택트’ 모금방송을 진행했다.

이 방송모금은 경기북부공동모금회와 파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고 파주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나눔 참여와 민·관의 파트너십 형성을 통해 매년 다양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중심 모금 행사로 전환해 온라인 모금 및 QR코드 기부를 홍보하고 유도했다.

‘파주사랑! 희망나눔! 온(溫)택트 모금방송‘은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중심으로 성금 모금 및 각 기부 행사를 별도로 진행하고 어린이집, 유치원의 기부행사인 ‘고사리손 저금통 모으기’는 화상통화로 모금인터뷰를 진행했다. 금촌역에 위치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기부계단 후원자의 모금, 파주 시민의 기부 모습 등으로 구성됐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 이번 모금방송은 올해처럼 더욱 어려운 시기일수록 취약계층에게 작은 사랑과 관심이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파주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공동모금회 권인욱 부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도 파주시는 올해도 모금율이 높다”라며 “파주시민의 정성이 담긴 이 사랑의 공동기금으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1. 파주사랑! 희망나눔! 온(溫)택트 모금방송에서 모금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파주시의 소외계층 긴급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파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