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주시 회천2동, 2020년 10대 뉴스 선정… ‘1위를 뽑아주세요!’


[KNT한국뉴스타임] 양주시 회천2동은 15일 올 한 해 동안 추진한 주요 사업과 동정 시책을 대상으로 ‘2020년 회천2동 10대 뉴스’를 선정했다.

이번 10대 뉴스는 일반행정, 보건복지, 안전환경 등 분야별 주요 역점시책을 주민과 함께 공유하고 주민 투표를 통한 우수 동정시책 순위를 선정해 내년도 동정 운영계획 수립 시 활용하고자 마련했다.

2020년 한 해를 빛낸 회천2동 10대 뉴스는 일반행정분야에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카카오톡 채널 개설 ▲태풍 피해 및 수해 복구 ▲우리동네 공구대여소 운영 ▲‘사장님! 힘내세요’ 소상공인 응원캠페인 등이 선정됐다.

이어 보건복지분야 ▲회천2동 런닝맨 생활방역단 운영 ▲경로당 무더위 NO, 안전한 공간조성 ▲초등학교 마스크 스트랩 기부 등 3건과 안전환경분야 ▲보행 안전마을 조성 ▲쓰레기 거리에서 함께 걷고 싶은 꽃길路 ▲회천2동 싹쓰리 런닝맨 등 3건이 포함됐다.

회천2동은 10대 뉴스 순위 선정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 온라인 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톡 공식채널에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댓글 응원 메시지’를 남긴 주민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함께 진행, 추첨결과는 오는 28일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개한다.

홍미영 회천2동장은 “코로나19라는 전무후무한 위기가 몰아닥친 2020년을 마무리하면서 주민들과 함께 올해 성과를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 추진하고자 하는 핵심사업의 완성도를 높여 주민들의 행복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