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두천시 생연1동 착한가게 ‘카페모넬로’의 훈훈한 정 나눔


[KNT한국뉴스타임] 동두천시 생연1동 착한가게 ‘카페모넬로에서는 지난 14일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대상자 5가구에 수제호두파이 5세트를 영양 간식으로 후원했다고 밝혔다.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는 후원된 호두파이를 건강보험료 체납, 과다한 의료비 지출 등의 사유로 어려움이 있는 5가구에 전달하고, 위기 해결을 위한 심층상담을 병행하여 실시했다.

이날 호두파이를 전달받은 생연동 조○○ 씨는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인한 많은 의료비 지출로, 상당한 경제적인 부담이 있었지만, 어디에 말도 못하고 혼자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호두파이를 전해부며, 의료비 지출문제에 대해 같이 해결방법을 모색하고, 세심히 상담해주어서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수정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호두파이를 드시고,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 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장화자 생연1동장은 “코로나19로 관내 주민들이 경제적·심리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렇게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동두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